MYH'S BLOG OPTIONS

myh's blog Options

myh's blog Options

Blog Article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그에게 이번 경기 활약의 이유를 묻자, 그는 “요즘 농구가 되게 잘 되고 있다고 스스로 느낀다. 최근의 좋은 경기력이 이어진 거 같다. 하지만 아직 정기전이 남았기 때문에 방심하지 않고 집중하겠다.”라고 말하며 정기전에서 좋은 활약을 내보이고 싶은 의지를 함께 드러냈다.

문유현은 안정적인 플레이어로 고려대에서 기복 없는 활약을 보여준다. 하지만 부상으로 비어있는 선수들의 자리를 메꾸면서도, 후배들을 챙기는 선배의 위치를 겸해야 하기에 그의 어깨는 마냥 가볍지 않았을 get more info 것이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블로그 작성은 큰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활동입니다. 그저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직도 망설이고 있다면, 지금 바로 키보드를 손에 쥐고 글을 작성해 보세요. 시작은 이미 반입니다!

멘토링은 문유현의 개발자로서의 커리어를 가속화시킨 핵심 요소였으며, 그의 성공 이야기는 멘티들에게 큰 격려와 동기부여가 되고 있습니다.

사실 블로그 관리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메뉴가 바로 스마트리포터입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 다시 말하지만 블로그를 찾는 목적은 빠른 정보 검색이다. 오로지 글씨만 빼곡히 적혀있는 글은 보기에 불편하다. 글 주제 사이에 생기는 여백을 활용해서 독자의 이해를 높이는 노력을 하는 것이 좋다.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생각나는 대로 일기장 형태로 쓰는 블로그는 아무리 열심히 하더라도 큰 의미가 없다. 같은 노력 대비 효과(조회 수, 인지도, 협찬 등)가 적다.

문유현은 초반에 리드를 잡지 못한 이유에 대해 “저희가 새롭게 준비한 수비가 있는데, 약속된 수비가 하나도 되지 않았습니다. 또 제가 초반에는 팀원들을 살리고 기회를 만들어주려고 했는데, 마지막에 골까지 연결되지 않으면서 전반에 고전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후반에 좀 나서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적극적인 공격을 했고, 이겨서 다행입니다.

: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 미리 주제를 정할 것을 추천한다. 명확하지 않더라도 큰 범주는 있어야 한다. 최소한 재테크, 취미, 생각, 사업, 주식 등의 주제를 정해둬야 한다.

”고 답한 그였다. 문유현은 “소통이 잘 안 됐기 때문에 그 부분에 먼저 집중해 풀어나가려고 했고, 저학년이지만 팀에서 한 역할을 맡고 있는 만큼 공격이든 수비든 무엇 하나라도 기여하려고 애썼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전반적으로 잦았던 턴오버와 크게 벌어지지 못한 점수 차이에 있어서도 본래 고려대의 장기였던 속공이 오늘 경기에서는 미흡했다며 그에 대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표현했다.

Report this page